블로그 이미지
후니쓰토리! ㅎㅎ 개발자 꿈나무(?) 아니 그냥 나무..OTL.. 후니의 사는이야기 후니Hoony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25)
Linux (9)
개발하면서 끄적끄적 (3)
Hobby (8)
그냥 잡담.. (5)
Total
Today
Yesterday

회사 동기와 연습할 겸 작은 프로젝트를 만들어서 진행해보기로 했던 적이있었는데,

기왕 하는거 넘치는 시간과 집에 노는 데스크탑을 활용해서 서버 구성도 해보자 해서 시작한게 이렇게되었네요..ㅎㅎ

정보가 많지않아 열심히 영어로된 문서 해석하고 구글링해서 어찌어찌 돌아가게는 만들었는데

나름 저같이 시행착오 겪는사람들이 좀 참고하기를 바라는 마음에..

또 틀린부분의 피드백을 받고자..(사실 이게 더 맞는 목적일수도..하하.. 그렇기때문에 태클환영입니다..)

해서 블로그도 있겠다, 새로 Ubuntu를 활용한 서버구성도 해볼 겸..? 무튼 겸사겸사 블로그 작성을.. ㅎㅎ

우선, Cent OS 서버 구성의 조합은 Apache + Wildfly(joss) + MySql으로 작업을 해보았습니다. 사실

Apache + Tomcat으로 했다면 더 정보가 많았겠지만.. Jboss를 사용해보고싶어서 진행을 했는데

설정이 바르게 된건지.. 운이좋아 된건지.. 모르겠지만.. 허허.. 기억을 더듬어 작업해보았습니다.

프로그래머_코딩_왜잘되지_왜안되지

아무래도 TUI 환경에서 작업을 하다보니 스크린샷도 부족하긴하네요.. ㅎㅎ 

새로 설치하며 스크린샷을 찍어보겠지만 도움이되는 포스팅이 될지는 의문이네요..ㅎㅎ

 그래도 열심히 작성해보겠습니다 ㅎㅎ

'Linux > Cent OS 7 Serv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4-2. Wildfly(Jboss) 8 설치.  (0) 2016.06.16
4-1. JDK 설치하기  (0) 2016.06.10
3. Apache 설치  (0) 2016.06.08
2. 방화벽 설정 및 SSH 설치  (0) 2016.06.08
1. Cent OS 7 설치.  (0) 2016.05.30
Posted by 후니Hoony
, |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